G-CERTI
Korean English Spanish 中文
 
 
     
 
 
인증안내 > ISO 45001
 

▷ 배경

조직은 근로자 및 그 활동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의 산업 안전 보건을 책임집니다. 이 책임에는 신체 및 정신 건강 증진 및 보호가 포함됩니다.

OH & S 경영 시스템의 채택은 조직이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장을 제공하고 업무와 관련된 부상 및 건강을 지키며 지속적으로 OH & S 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.

▷ OH & S 경영 시스템의 목표

OH & S 경영 시스템의 목적은 OH & S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

OH & S 경영 시스템의 의도된 결과는 근로자의 작업과 관련된 부상 및 건강 악화를 방지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 따라서 효과적인 예방과 보호 조치를 취함으로써 위험을 제거하고 OH & S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

이러한 조치가 OH & S 경영 시스템을 통해 조직에 적용되면, OH & S 성과는 향상됩니다. OH & S 경영 시스템은 OH & S 성과의 향상에 대한 기회를 다루기 위해 초기에 조치를 취할 때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.

이 문서의 준수로 OH & S 경영 시스템의 실행하면 조직은 OH & S 위험을 관리하고 OH & S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OH & S 경영 시스템은 조직이 법적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.

 

▷ 성공 요인

OH & S 경영 시스템의 실행은 조직을 위한 전략적 및 운용적인 결정입니다. OH & S 경영 시스템의 성공 여부는 조직의 모든 계층과 기능에서 비롯된 리더십, 공약 및 참여에 달려 있습니다.

OH & S 경영 시스템의 실행 및 유지, 효율성 및 의도된 결과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은 다음을 포함하는 많은 주요 요소들에 달려 있습니다.

  1. 최고 경영진의 리더십, 공약, 책임 및 책무;
  2. OH & S 경영 시스템의 의도된 결과를 지원하는 조직의 문화를 개발, 선도 및 홍보하는 최고 경영자;
  3. 의사 소통;
  4. 근로자의 협의 및 참여, 해당되는 경우 근로자 대표
  5. 그것을 유지하기 위한 필요한 자원의 할당
  6. 조직의 전반적인 전략 목표 및 방향과 양립할 수 있는 OH & S 정책
  7. 위험을 식별하고, OH & S 위험을 관리하며, OH & S 기회를 이용하는 효과적인 프로세스 (들)
  8. OH & S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OH & S 경영 시스템의 지속적인 성과 평가 및 모니터링
  9. 조직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OH & S 경영 시스템 통합;
  10. OH & S 방침과 일치하고 조직의 위험, OH & S 위험 및 OH & S 기회를 고려하는 OH & S 목표;
  11. 법적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 준수.

이 문서의 성공적인 실행에 대한 입증으로 효과적인 OH & S 경영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음을 근로자 및 다른 이해 당사자들에게 보장하기 위해 조직에 의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 문서를 채택하더라도 근로자의 작업과 관련된 부상 및 건강 악화,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장 제공 및 OH & S 성과 개선이 보장되지는 않습니다.

세부 수준, 복잡성, 문서화된 정보의 범위 및 조직의 OH & S 경영 시스템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자원은 다음과 같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• 조직의 상황 (예 : 근로자 수, 규모, 지리, 문화, 법적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)
  • 조직의 OH & S 경영 시스템의 범위;
  • 조직 활동의 본질과 관련된 OH & S 위험.